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경기도 수원시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맛집]딸기 스넥 대왕김밥 존맛탱

by TNTBoss 2024. 7. 16.
반응형

딸기 스넥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맛집

김밥 맛집 딸기 스넥

 

경기도 수원으로 아침부터 달려가 배고픔을 참다 참다 이 날은 밥을 꼭 먹어야겠다고 ㅋㅋㅋ 휴대전화를 만지작 거리며 찾은 이곳. 이 날은 여기닷! ㅋㅋㅋ 기다렷!

이 날은 김밥으로 정했다. 밥알보다 다른 반찬이 많이 들어가 적은 탄수화물 섭취로 알맞다. ㅋ

필자가 있는 곳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시간 절약도 할 수 있었다.

 

딸기 스넥 원래 분식집이었네. ㅋ

 

 

분식집답게 김밥 외에도 떡볶이는 필수지 ㅋㅋㅋ

 

 

와아~ 김밥 맛집 방송에 나온 집, 전국 김밥일주 김밥 맛집 책에 실린 집. 기대된다 기대된다 ㅋㅋㅋ

 

 

영업 시간 보소! 와아~ 쉬는 시간 없이 09시부터 18시까지 ㅋ ㅑ~ 나도 김밥집이나 할까? 일찍 마치고 개인 여가 활동할 시간 있네? ㅋ 장사하면 필자의 모든 것을 잠시 내려놔야 해서 자기 개발도 못하고 돈은 더 벌지라도 내 생활이 없어지므로 뭘 할지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이런 저런 계획으로 준비를 위한 시행착오를 겪고 있는 중이다. ㅋ

 

 

짜잔~ 딸기스넥의 실내 내부 환경. ㅋ 

 

 

딸기스넥의 주문 가능한 음식 분식류 구성과 가격.

김밥 한줄이 5천원하는 시대가 왔다.

 

 

딸기스넥 안쪽에서 촬영함.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은 그렇게 많이 않았다. 대략 세개? 정도......

 

 

딸기스넥의 샐러드 김밥. 안에 양상추와 양배추가 들어간다고 함.

 

 

멸치 청양 김밥. 이건 필수 아님? ㅋㅋㅋ 매운 거.

 

 

돈까스 김밥. ㅋ

 

 

우주 최강이래? ㅋㅋㅋ 뭐지? 이 김밥의 정체는?

김밥 소는 불고기가 들어간다고 하더라.

 

 

참치 김밥. 근데 참치보다 연근이 더 많이 들어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아~ 난 이런 책 있는 줄도 몰랐음. ㅋㅋㅋ 죽기전에 꼭 먹어야 할 김밥 맛집 136? 총 일백서른여섯개란 말인가? ㅋ

 

 

주인 아주머니께서 여기 이 자리에서 7년 정도 장사를 하셨다고 하더라.

 

 

딸기스넥의 김밥은 즉석에서 바로 싸드립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엥? 저것은? ㅋㅋㅋ 계란 지단인가?

 

 

와아~ 기름을 올리브유로 사용하다니...... 합격이다 합격! 완전 내 취향인데? ㅋ 계란 지단도 차곡 차곡 쌓여져 간다.

김밥 총 다섯개 주문함. ㅋ

 

 

엥? 근데 왜 네개야? 자리가 부족한가? 만드는 과정을 휴대 전화기로 담는다. ㅋ

 

 

 

김밥 싸는 동안 밥에 배인 참기름 냄새에 하아...... 참기 힘들 정도로 ㅋㅋㅋ 

 

 

다 완성이다. 샐러드 김밥이 안보인다. 걍 네줄만 포장해가자. 귀찮 ㅋ

 

 

저 두꺼운 김밥을 싹둑 싹둑 잘라내고......

포장지는 은박지가 아닌 종이로 싸줬으면 더 좋았을 것을 하는 아쉬움이 남네. ㅋ

 

 

견출지에 직접 다 쓴 김밥 표시. ㅋ

 

 

결제 완료. ㅋ 가즈아~ ㅋㅋㅋ 앜 배고파요~ ㅋㅋㅋ

 

 

차로 돌아와서 얼른 매운 것 부터 까본다. ㅋ

 

 

사진으로 크기를 가늠할 수 있겠어? 이만하다규~ 대따시 크다규~ ㅋㅋㅋ

손가락 빼고 손바닥만한 크기야. 여자들 먹기에는 좀 불편하겠는걸? ㅋㅋㅋ

 

 

어우~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꼬다리 부분 ㅋㅋㅋ 이게 지저분해 보여도 가장 맛있다규~

 

 

이게 우주 최강? 고기가 너무 적은데? ㅋㅋㅋ

 

 

돈까스 김밥. 이게 가장 맛있더라.

아마도 재료의 차이? 양배추 양상추가 더 들어갔거든. ㅋ

 

 

요건 일반 딸기스넥의 기본 김밥. 이것도 괜찮더라. 기본에 충실하니 다른 김밥도 더 맛있을 수 밖에~ 암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