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통사암오행침술로 코로나19 3일만에 치료

by TNTBoss 2023. 5. 26.
반응형

정통 사암 오행침술로 코로나19 자가 격리 기간 동안 3일만에 치료

정통사암오행침술 코로나19 치료

코로나19 3일만에 치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부님에게 전수 받은 정통 사암 오행침술을 필자 본인에게 유용하게 사용되어 그 효과를 바로 인증해줄께.

하......

필자의 엄마에게 치료 목적으로 배운 이 대단한 정통 사암 오행침술을 하루에 한시간씩 최대한 많이 다섯번 정도 총 다섯 시간씩 엄마에게 침술하고 싶은 필자의 마음을 아는지?

필자가 젠장할 코로나19 확진 되는 바람에 엄마에게 침술하지 못해 마음이 아파 필자가 하루라도 빨리 회복하여 완치되어 엄마에게 가서 침술할 것이라고 다짐하고 확진 당일부터 얼마나 자침하여 '어제, 대도' 사 를 한시간씩 사하고 쉬었다가 또 사하고를 반복했다.

그리고, 05월 25일은 총 네 시간 정도 사 했다.

세시간 연속 쉬엄 쉬엄 영화 보면서 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

물론 사 하는 동안 되게 아플 때에는 다른 사 자리에 집중했으며, 또 다시 반복했다.

그래서 결론은?

ㅋㅋㅋㅋㅋㅋ

정확히 만 3일만에 치료 결과라고 해도 되겠다. ㅋ

 

1. 05월 23일 병원 가서 진료 의뢰하니 2차 병원이라 진료 의뢰서 요청 다시 다른 병원가서 진료 의뢰서 받고 재접수 후 확진 판정

2. 자가 격리 통보 안내 받고 집에 가서 청소하고, 깨끗이 몸과 마음을 씻고 ㅋㅋㅋ 사부님께 알림 후 사혈에 집중 사 시작. 당일 한시간 사함.

3. 다음날 05월 24일 넷플릭스 보며 세시간 사혈에 사함. 그리고, 자기전에 또 한시간 사함.

4. 05월 25일 사한 자리에 멍이 듬. ㅠㅠ 얼마나 돌렸으면...... 이 날도 넷플릭스 및 영화 보며 두시간 가량 사함. 자기전에 또 한시간 더 함.

5. 05월 26일 당일 01:30 쯤 되어 수면에 들었는데...... 와아.... 이 날 늘 똑같은 아침 기상 시간대에 일어났다가 아침 먹고, 30분 사하다가 잠 와서 잤는데...... 19:30에 일어남.(간만에 세상 밀린 잠 이 날 잔 듯 ㅋ)

너무 시간 아깝다는 생각에 짜증이 났지만...... 하......

친구에게 부탁한 자가키트 갖고 집 앞에 와서 자가키트 받고 확인한 결과. 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어제, 대도' 혈 자리에 사하는 모습.

자세가 안나와서 허리 아파 죽는줄...... ㅜㅜ ㅋ

 

 

2023년 05월 23일 항원 자가 키트 검사 결과 양성 반응(두줄)

 

 

2023년 05월 25일 자가 키트 확인 결과 T 자에 빨간줄이 옅게 나타남을 확인.

 

 

2023년 05월 26일 가장 오른쪽에 있는 자가 키트 확인 결과 T자에 빨간 줄 없음. C자에 빨간 줄 한줄 확인. 음성. ㅋㅋㅋㅋㅋㅋㅋ

사부님 정말 감사합니다.

엄마에게 내일 당장 가서 며칠 못가서 치료하지 못했던 부분 밀당 잘해서 다섯 시간 보사하겠습니다. ㅋㅋㅋ

엄마! 기다려!

아들이 가서 엄마 하루라도 빨리 회복시켜 정상 생활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릴께~

 

격리 기간이 남았는데, 내일 토요일이고, 월요일은 대체 휴일이라서 뭐 격리 해제 받고 움직이려 했는데......

사람이 융통성이 있어야지? 안그래? ㅋㅋㅋ

 

이것이 바로 정통 사암 오행 침술의 위력이다.

남들에게는 기적처럼 보일지라도 정통 사암 오행 침술을 아는 사람이라면 이것은 일상다반사에 불과하다는 것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