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이야기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천장 스웨이드 원단으로 더욱 더 고급스럽게 리스토어, 리폼되다

by TNTBoss 2022. 9. 6.
반응형

랜드로버사의 디스커버리 스포츠가 입고되었다.

차량 크기가 대형일수록 작업의 난이도는 고되다. ㅠㅠ

 

기존 플라스틱 재질의 회색 마감을 더욱더 고급스럽고, 대시보드 및 도어트림 색상과 일체감을 위해 작업했다.

 

 

ㅈ ㅏ~

살펴보자.

 

BEFORE

랜드로버사의 디스커버리 스포츠.

 

 

잘봤재?

원래는 이렇게 생겼다.

랜드로버사의 디스커버리 스포츠.

천연 가죽 시트의 색상은 검정색이고, 도어트림 및 대시보드 역시 검정색이다.

그런데......

그런데......

 

천장부터 A, B, C 필러까지의 색상은 검정색이 아닌 밝은 회색이다.

 

 

이제 잘 알재?

다 뜯어내자. ㅋ

필자와 사장의 꼼꼼하고 유별난(?) 성격 때문에......

조심스럽고, 하나 하나 분해한다.

내 차처럼 소중하게......

 

 

ㄷ ㅏ 분해했다.

이제 스웨이드 원단으로 마감 시공을 해야 한다.

ㅎ ㅏㅇ ㅏ......

시작해볼까? ㅋ

 

.

.

.

.

.

.

AFTER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시공 완료했다.

헉헉헉......

 

그런데......

사진이 이게 뭐임?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천장 기존의 회색 플라스틱의 재질을 리스토어 했다.

어떻게?

스웨이드 검정색 원단으로 감싸서 촉감 좋고, 고급스럽고, 도어트림 및 대시보드 색상과 일치하도록......

사진이 망쳤네. ㅋㅋㅋ

 

 

뭐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C 필러 마감 사진인데?

카메라 플래시 터트린 거?

ㅎ ㅏㅇ ㅏ......

질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업은 깔끔하고 예쁘게 되었는데......

글 쓰기 싫어지려고 하네. ㅠㅠ

 

필자가 이 날 출장 영업 관계로 최 사장에게 사진 촬영 부탁했더니......

ㅎ ㅏㅇ ㅏ......

너무 못했다.

사진 촬영을......

도대체......

당신의 사진 촬영 감각은 어디로 갔단 말인가?

작업만 잘하면 되나?

사진도 각도와 초점. 그리고, 구도.

비교할 수 있도록 잘 촬영해야지?

......

 

국산차, 수입차 무관하게 자동차 의자 및 천장 카시트, 가죽시트, 천연가죽시트, 열선시트, 통풍시트, 도어트림, 천장 등.

문의 상담은 필자에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