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용 후기 이야기

불로 전통 시장 견학 불로생선구이 고등어찜

by TNTBoss 2022. 6. 17.
반응형

사회 친구 사람이 불로 시장 가자고 한다.

왜?

고등어 조림 잘하는 집 있다고 한다.

잘되었네? 가보자고 했다.

고등어 조림과 구이는 대구 팔공산밥상이 졸 유명하잖아?

물론 필자의 블로그에도 소개되어 있으니...... ㅋ

그 집과 비교 되겠나 싶었지만......

속는 셈 치고 져주는 척 따라가본다.

 

 

주인 아주머니께서 왜 자꾸 사진 찍냐고 한다.

어디 신고할거냐고? 의구심을 가지고 뭐라 하신다. ㅋㅋㅋ

아니라고......

인터넷에 올려서 알리려고 한다고 했다.

그렇게 말하니 잘 올려달라고 한다. ㅋㅋㅋ

 

시장 내 식당은 오래된 느낌이 났다.

과연......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야 될 텐데......

 

간판에는 대구탕과 생선 구이 전문이라고 되어 있다.

 

 

고등어 구이 포장도 된다고 함.

 

 

좁은 입구를 통과하고......

실내로 들어가보자.

 

 

사회 친구 사람은 자꾸 고등어 조림 먹자고 하는데......

아무래도 여기는 구이가 전문인 것 같은데...... ㅋ

 

 

차림표는 간소하게 전문으로 하는게 아닌 뭐가 많다. ㅋㅋㅋ

고등어 구이, 갈치 구이.

고등어 조림, 갈치 조림.

오삼 불고기.

된장찌개.

동태탕.

대구탕.

알곤탕.

 

 

불로 생선 구이집의 기본 상차림이다.

반찬은 손맛이 있어서 다 맛있었다.

 

 

나왔다.

고등어 조림.

 

 

각자 앞접시에 덜어 먹자.

 

 

필자가 좋아하는 조림의 무는 빠질 수 없지...... ㅋ

양념이 잘 배여 졸 맛있기를 기대한다.

 

 

밥도 참 잘 되었다.

 

 

음......

전체적인 맛 평가는 평균 정도는 한다.

단, 생선에서 냄새가 나더라.

고등어를 먹는 내내 냄새가 나서 식감의 반감을 더했다.

많이 아쉬운 부분이었다.

역시......

대구 고등어 조림 일등은 역시......

 

 

어쨌거나 저쨌거나 음식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

잘 먹었습니다.

구이가 먹고 싶었었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