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용 후기 이야기

옛날 팥빙수를 먹으러 델리카 베이커리

by TNTBoss 2024. 7. 27.
반응형

델리카 베이커리

옛날 팥빙수 델리카 베이커리

델리카 베이커리 빵집에서 먹는 팥빙수가 진짜 옛날 팥빙수

 

숙취가 있는 친구가 혼자 있기 싫다고 필자랑 같이 있으면 마음이 편해진다고 해서 집으로 향하던 중 갑자기......

날씨 탓에 옛날 팥빙수 먹고 싶다고 해서, 옛날 팥빙수 하면 빵집 아니겠나? ㅋㅋㅋ

집 근처 배회하다가 몇군데 위치 파악된 빵집이 기억 났다. ㅋ

그대로 달려감. ㅋ

 

델리카 베이커리라는 빵집이다. 딱 봐도 여름철 별미 팥빙수 사진이 유리창문에 뙇 붙어져있네~ ㅋ

 

 

시원달달 빙수 맛집이란다. ㅋㅋㅋ 팥빙수 포장된다고...... ㅋ

 

 

델리카 베이커리 구경 해보자.

 

 

와우~

완전 노포인데? ㅋㅋㅋ

오래 하셨나보다.

입장하자마자 팥빙수 두개 포장을 외친다. ㅋ

 

 

엿먹어라 인가? ㅋ

 

 

와아~ 이건 뭐지? 델리카의 대표 빵인가? ㅋ

 

 

와아~ 이거 맛나게 생김. ㅋ

밀가루 끊은지 좀 되었는데, 이 날만 좀 먹어볼까? ㅋ

 

 

필자는 이런 빵류 좋아함. ㅋ 피자빵 페스츄리?

 

 

와아~ 미쿡식 핫도그 아이가? ㅋ

 

 

와아~ 미친 꽈배기다.

굉장히 좋아하는 찹쌀 꽈배기. 그리고 찹쌀빵.

 

 

이것도 너무 너무 좋아함. 단팥 도넛, 그리고 동그랑 도넛도 좋아함. 어릴적에 엄마가 집에서 자주 해주신...... ㅠㅠ 엄마.

 

 

와아~ 고로케. 고로케다. ㅋㅋㅋ 고로케가 어느 나라 언어이게? ㅋ 프랑스가 원래 제빵의 원조였던가? 프랑스어임 ㅇㅋ?

 

 

오옷~ 생일 축하 빵이다. 언제 만들어졌을까?

 

 

카스테라 롤도 냉장 보관됨. 

 

 

와아~ 냉장고안에 이것 저것 있을 거 다 있는 것 같다. ㅋ

쪼맨한 햄버거 샌드위치 봐라. ㅋ 바나나 빵도 보이고......

빵돌이 필자 미치기 일보 직전임. ㅋ

이 날만 먹어보자규~ ㅋㅋㅋ

 

 

표창장 다수가 진열되어 있다. 명인 명장인가? 오오~

 

 

옛날 팥빙수 포장 용기에 담겨져 있는 자태를 보고 실망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저 빙수가 5천원이다. ㅡㅡ+

도넛 세개, 고로케 두개와 팥빙수 2개 총 19,000원. 빵 다섯개가 거의 일만원 수준. ㅠㅠ

 

 

친구가 맛있게 결제 해준다. ㅋ

 

 

집에 와서 얼른 뚜껑 따고 퍽퍽 젓는다. ㅋ

 

 

으음~

맛은 뭐 다 알고 있는 옛날 팥빙수 맛 그대로다.

얼음 갈아 팥 넣고, 우유 넣고, 연유 넣고, 떡 조금. ㅋ

잘 먹었다. 친구~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