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용 후기 이야기

닭똥집이 생각나 근처 똥집 대통령이라는 곳에 가봤다

by TNTBoss 2024. 5. 31.
반응형

똥집 대통령

대구 서구 내당동 똥집 대통령

닭똥집 전문 똥집 대통령

 

며칠전부터 누가 평화시장 닭똥집 타령 때문에 머리속에서 닭똥집 먹고 싶어 미칠 지경이었다.

평화시장까지 가서 먹기는 싫어서 몇몇에게 집에서 먹자고 포장해오라고 했거늘 다들 바쁜지 ㅋㅋㅋ

결국 참다 참다 못해 혼자서 찾은 이곳으로 향하는데......

평도 많고 좋은 것 같아서 확인하러 갔다. ㅋ

 

 

택시타고 무사 도착한 똥집 대통령.

 

 

문이 개방되어 있어서 시원하다~ ㅋ

 

 

평가가 많아서 북적북적할거라 기대했는데에 비해 객들은 그리 많지 않더라는......

 

 

똥집 대통령의 차림표 구성과 가격표다.

음......

결코 저렴하지 아니하다는......

체인점 통닭도 16,000원부터인데 여기는 20,000원? 순살은 왜 14,000원? 양이 적은가보다......

 

 

음......

양을 많이 줘서? ㅋ

 

 

먹어 보고 생각해볼께~ ㅋ

 

 

자~ 어디에 앉아 볼까나? 

 

 

반반똥집 10,000원짜리 주문했다.

간장과 후라이드로 준다고 함.

매운 양념 없냐고 물으니 매운 양념장을 따로 내어 주심. ㅋ

양념과 간장으로 달라고 할 걸 그랬다. ㅋ

 

 

기다리는 동안 여기서 나오는 노래가 필자의 감성을 자극했다. ㅋ

젝스키스의 노래가......

 

 

소주는 제로투지! ㅋㅋㅋ

 

 

회오리주로 만들어서~

휘리리릭~ ㅋㅋㅋ

 

 

인생 닭똥집? 기대되는데?

 

 

자~ 첫잔 마셔보자규!

 

 

한잔 마시고나니 반반 닭똥집이 나왔는데......? 어라?

 

 

음......

양이 너무 적다. 너무 적어!!!

 

 

아......

 

 

후라이드부터 한입 먹어 보고~

음냠냠냠......

음......

 

 

간장 닭똥집도 먹어 보고......

냠냠냠......

으음......

 

 

고구마 튀김? ㅋ 쪼그만하네?

 

 

매운 양념장에 듬뿍 찍어......

 

 

와앙~ 덥석 ㅋ

오물 오물 냠냠냠......

ㅇ ㅏ...... 캡사이신이다. 직접 만든 매운 양념장이 아닌...... ㅠㅠ

 

 

양파도 주섬 주섬 냠냠......

 

 

캡사이신이라도 매운걸 좋아하는 필자는 듬뿍 듬뿍 찍어 먹자규!!!

 

 

졸졸졸~

 

 

한병을 다 비우고 두병째 주문. ㅋ

매운 양념장도 다 먹어버림. ㅋ

 

 

더 달라고 했다. ㅋㅋㅋ

 

 

개그맨 허경환?

 

 

에궁 사진이 흐리다.

 

 

앜......

사진 촬영하다가 칠칠맞게 질질 흘리노? ㅋㅋㅋ

 

 

자~ 지금부터 술과 닭똥집이 사라지는 사진을 감상하시라. ㅋ

 

 

헛!

 

 

어익후!

 

 

마지막 잔 샷~ ㅋㅋㅋ

 

 

끝.

 

똥집 대통령. 음...... 평가에 기대했는데 그저 그랬다. ㅋㅋㅋ

사진 올리며 지인들과 소통하다가 황금동으로 오란다. 닭똥집 추천한다고 사진 보내주던데...... 아놔~ 진작에 알려줄 것이지 ㅋㅋㅋ ㅅㅂ

자 그럼 추천한 곳으로 이동해보자규 ㅋ

다음 글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