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대구시 동구

[대구 동구 신천동 맛집]메리포핀스 디저트 카페 맛집 녹차롤

by TNTBoss 2024. 7. 25.
반응형

대구 동구 디저트 카페 맛집 메리포핀스

대구 동구 신천동 디저트 카페 메리포핀스 녹차롤케익

메리포핀스 디저트 카페

 

대구에서 녹차롤 케잌으로 디저트 카페로 잘 알려진 메리포핀스.

이전 글은 여기 참조하자.

 

https://seobogyoo.tistory.com/entry/%EB%8C%80%EA%B5%AC-%EB%8F%99%EA%B5%AC-%EC%8B%A0%EC%B2%9C%EB%8F%99-%EB%A7%9B%EC%A7%91%EC%9D%B4%EC%A0%84%ED%95%9C-%EB%94%94%EC%A0%80%ED%8A%B8-%EC%B9%B4%ED%8E%98-%EB%A9%94%EB%A6%AC-%ED%8F%AC%ED%95%80%EC%8A%A4%EC%9D%98-%ED%9D%AC%ED%95%9C%ED%95%9C-%EC%9D%8C%EB%A3%8C

 

[대구 동구 신천동 맛집]이전한 디저트 카페 메리 포핀스의 희한한 음료

동구 신천동에서 녹차 롤 빵으로 유명세를 탔던 메리포핀스 디저트 카페가 이전했다. 이전의 위치로 가니 문 닫은 줄 알았다. 외사촌 여동생과 남편이 운영하는 카페라서 얼른 전화 통화해서 이

seobogyoo.tistory.com

 

아침부터 분주하게 오래된 친구에게 선물할 빵을 준비하게 되어 메리포핀스를 찾았다.

여기 녹차 롤케익은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을 주는 특별함과 정성이 담겨져 있거든......

그럼 시작해볼까? ㅋ

 

 

일요일이라 오전 일찍 개장을 하는지 몰라 급하게 이동하며 전화를 해보았지만, 연결이 안되었다. 그냥 지나치려는 찰나에 연락이 왔다. ㅋ

운명인가? ㅋㅋㅋㅋ

금방 도착한다고 첫손님으로 녹차 롤 케익 주문을 한다.

선물할 것 두개 먹기 좋게 개별 포장하여 냉동 보관하여 하나씩 꺼내어 해동해서 먹을 것을 권유해서 그렇게 해달라고 했다.

 

 

메리포핀스 디저트 카페 조금씩 인테리어 용품들이 재밌게 바뀐다. ㅋ

 

 

오늘 첫 손님이라규! ㅋㅋㅋ

이대표! 내가 마수해줄께~ ㅋ

 

 

오늘 주문할 메리포핀스 디저트 카페에 시그니처! 녹차 롤 케이크.

 

 

녹차슈도 있다. 참조하자. ㅋ

 

 

버락 오바마, 태고가 능력이 될 때. 놓여있는 책을 보니 갑자기 책 읽고 싶어진다. ㅋ

난 왜이리 낭만스럽지? 렁이~ ㅋㅋㅋ

 

 

녹차 롤 케이크 가격이 인상되었나? 5만4천? 실화? 두개가? ㅋㅋㅋ

 

 

이렇게 썰어서 개별 포장. 개 이쁨. ㅋㅋㅋ

깔끔하쥬? 먹기 좋쥬? ㅋ

 

 

포장지도 예쁜데, 열고 닫고 불편하더라. ㅋㅋㅋ

 

 

선물용으로 이렇게 이색 띠도 묶어주네~ ㅋ

 

 

잘 마실께~ 이도엽 대표. 수미 잘 챙겨주고...... ㅋ

그럼 진심 담은 글 언제 볼지 모르겠지만...... 늘 형이 응원해~

메리포핀스 흥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