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대구시 수성구

[대구 수성구 두산동 맛집]내안에 회전 초밥 철갑상어

by TNTBoss 2023. 1. 17.
반응형

대구 수성구 두산동 들안길 내안에

내안에 회전 초밥

두산동 맛집 내안에 회전초밥

 

대구 수성구 두산동에 위치한 내안에 회전 초밥 일식 및 철갑 상어 전문점이다.

어찌나 사람이 많던지......

예약이 안된단다.

와서 조금만 대기하면 자리할 수 있다고 한다.

주차장 봐라.

벌써 만차다. ㅋ

 

 

얼른 주차를 하고 입장하자.

얼마나 맛집이길래......

 

 

음......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구나.

초밥 정식이 이제 2만원의 시대다. ㅠㅠ

 

 

도시락이 25,000원~27,000원.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초밥이란다. ㅋ

 

 

대구 수성구 두산동 내안에 점심 특선 내용이다.

  • 모밀 정식 14,000원 (전복죽 + 샐러드 + 초밥 다섯개 + 튀김 + 모밀 국수 + 커피)
  • 알찬 점심 15,000원 (전복죽 + 샐러드 + 초밥 열개 + 튀김 + 반우동 + 커피)

알찬 점심이 1,000원 더 주고 초밥 다섯개 더 먹는게 낫다고 생각된다.

 

 

내부 인테리어가 희한하다.

정면에 보이는 문이 뭘까? ㅋ

저기 문 열면 2인석이 나온다.

둘이 오붓하게 나란히 앉아서 정신없이 식사할 수 있는 식탁이다. ㅋ

 

 

철갑 상어다.

후덜덜......

음......

여유가 있다면 한마리 썰어버리고 싶다.

한마리 얼마쯤 할까?

대략 4~50만원쯤 하겠지? ㅋ

 

먹고 싶다.

 

 

필자의 이름을 호명하여 자리를 배정 받았다.

아까 보이던 문을 열면 이렇게 생겼다.

 

 

앞에는 이렇게 회전식으로 그릇의 색상에 따라 초밥의 가격이 책정된다.

 

 

회전 초밥 외에도 별도의 차림표가 있으니 주문 가능하다.

 

 

별도로 주문한 전복 스테이크다.

2PCS 12,000원이다.

1미에 6,000원인셈이다.

비싸다.

결코 저렴하지 않다.

 

돼지 국밥 6,000원짜리도 있는데...... ㅋ

국밥 한그릇 값이다.

 

 

칼집을 작살내어 더 맛있게 보이게 만들었다.

이런게 요리라고 하더라. ㅋ

 

뭘 숙성시켰는지? 딱딱한 전복이 너무 부드럽더라는......

맛있더라. ㅋ

 

 

킹크랩 집게살이다.

 

 

연어 스테이크 회 초밥. ㅋ

 

 

육회초밥도 있더라는......

음......

 

 

새우튀김이 올라간 캘리포니아롤밥.

 

 

한입에 안들어가서 새우 튀김 따로 먹고......

캘리포니아롤 밥 따로 먹었다. ㅋ

 

 

꼬치 구이.

 

 

무슨 고기인지 모르겠다.

파와 고기를 구워 꼬치에 꽂았는데......

 

 

감자 고로케? ㅋ

순간 빵집에 온 줄......

 

 

대하 튀김이다.

왕새우.

두마리 꿀꺽했다.

한마리씩 나누어 먹자고 했는데......

일행은 먹지 않았다. ㅠㅠ

 

 

ㅓㅜㅑ~

바삭 바삭 ㅋ

글 쓰면서도 침이 도네......

꿀꺽~

 

 

게살 초밥.

밥은 작고 게살은 크고...... ㅋ

맛있당.

 

 

생선을 스테이크처럼 구워 캘리포니아롤에 올려둔 이 생선이 뭔지 모르겠다.

장어인줄 알았는데......

 

 

전복 스테이크 한번 더 주문했다.

너무 부드러운 식감과 양념이 너무 맛있었다.

 

 

새우 초밥도 종류별로 다 맛봤다. ㅋ

 

 

헐~

회전 초밥집에서 치즈 케익을 Get 하다니......

왜그러니? ㅜㅜ

 

그런데 치즈 케익 너무 맛있었다는...... ㅋ

 

 

연어 스테이크 한번 더 ~ ㅋ

쌓여가는 회전 초밥 접시들.

 

 

와우~

튀김 뭉티기를 발견하고 바로 집어 필자의 식탁으로 ㅋㅋㅋ

 

 

오징어인줄 알았는데......

 

또 새우더라. ㅠㅠ

 

 

피망 튀김. ㅋ

 

 

ㅎ ㅏ......

뭐 그럭저럭 적당히 먹은 수준은 아닌 것 같다.

많이 먹었다.

무슨 먹방 찍은줄 알겠다.

둘이서 얼마나 먹은 것일까?

후덜덜......

 

 

 

필자의 식탁에서 먹은 접시를 살펴보고 계산해보자. ㅋ

 

  • 전복 스테이크 2개 24,000원.
  • 반우동 5,000원.
  • 보라색 접시 (4,300원) 4개 17,200원.
  • 검정색 접시 (5,300원)  7개 37,100원.
  • 분홍색 접시 (6,000원) 5개 30,000원.
  • 회색 접시 (7,000원) 1개 7,000원.
  • 나무통 (10,000원) 2개 20,000원.

총 140,300원.

 

ㅎ ㅏㅇ ㅏ......

 

아무 생각 없이 먹었더니 결과는......

ㅡ.ㅡ;;

둘이서 14만원.

인당 7만원꼴? ㅋㅋㅋ

 

이거 다 먹는데 15분쯤 걸렸나? ㅋㅋㅋㅋㅋㅋ

아놔~ 미치겠다.

 

여기 장사 잘한다.

횐전율도 빠르다.

돈도 많이 벌겠다.

우앙~

 

 

1월 1일 새해 첫날부터 ㅋㅋㅋ

대구 수성구 두산동 내안에 회전 초밥집에서 새해 첫 날을 장식했다.

맛있게 먹었으면 그걸로 된거야!

 

2023년 새해에도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