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용 후기 이야기

남구 봉덕동 서남시장 김주연 왕족발 이용 후기

by TNTBoss 2024. 6. 7.
반응형

서남시장 김주연 왕족발

서남시장 김주연 왕족발 봉덕동점

대구 남구 봉덕동 김주연 왕족발

 

원래 선산곱창에서 만남을 가지기로 약속되어 있었는데...... ㅋㅋㅋ

그 집이 폐점을 한 관계로 여기로 변경되었다. 차라리 족발이 낫지! ㅋㅋㅋ

대구 남구 봉덕동에 위치한 김주연 왕족발을 가봤다. 내돈내산 후기이니 꼼꼼하게 읽어 보자.

 

 

요즘은 배달 위주의 판매 방식이 많아서 매장에서 시식이 불가한 매장이 많더라는......

다행히도 봉덕동의 김주연 왕족발은 매장에서 식사가 가능했다.

 

 

식탁은 총 다섯개이지만, 실 사용할 수 있는 식탁은 대략 네개 정도?

보배 미안 덩치 크게 나오게 찍어서...... ㅋㅋㅋ

 

실내 매장 환경은 대략 이런 느낌?

와따야 ㅋㅋㅋ 먄먄......

 

 

서남시장에서 유래되어 체인점까지 생기게 된 김주연 왕족발의 차림표 구성과 가격이다.

왕족발, 불족발, 반반 족발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봉덕동 사장님은 반반족발은 판매하지 않는다고 한다. 손이 많이 가서일까? ㅋ

 

 

식탁 두개를 붙여 우리가 모일 인원에 맞춰 재구성했다.

 

 

어우야~ 놀라운 것을 발견했다. LP 플레이어? CD 플레이어? ㅋ

밑에 LP판이 있는 것으로 보아 LP 플레이어 같구나. 뭔가 레트로 감성의 느낌인데, 오래된 명기는 아닌 것 같다.

 

 

LP판도 대략 꺼내어 보니...... 

 

 

작동 시켜 음질을 청음하고 싶었지만...... ㅋ

 

 

주문한 왕족발이 나오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촛점이 왜이래? 아놔......

 

 

족발의 윤기 좀 보소! ㅋ 먹음직스럽군. ㅋ

 

 

쌈배추? 와 깻잎 몇장이 나왔다. 양이 너무 적은데, 계속 추가 요청할터이다. ㅋ

 

 

무우 말랭이와 양파 간장 절임, 새우젓, 쌈장, 생마늘.

 

 

와아...... 계란찜인데, 왜 1회용 용기에 담아서 나올까?

 

 

자~ 어느 정도 모였으니 건배 해야겠지? "짜안~ 할까요오?" ㅋㅋㅋ

 

 

족발 한점을 덥석 집어서......

맛을 본다.

크와앙~ 냠냠냠......

음? 이전에 황금동에서 먹던 김주연 왕족발보다 훨씬 맛있는데?

사실 황금동 체인점에서 김주연 왕족발을 먹어보고 김주연 왕족발은 찾지 않게 되었다는...... 이만큼 체인점은 가맹점 관리도 아주 중요하다는...... 황금동점은 족발 최악의 집이었거든......

 

 

필자는 양파를 즐겨 먹어서 따로 한접시 더 달라고 했음. 이건 필자 전용이라규!

 

 

옆에 붙인 식탁에도 새롭게 온족발이 나왔다. 아~ 남의 떡이 더 커보인다고 더 맛있게 생겼잖아? ㅋ 뺏어 먹어야지 ㅋㅋㅋ

 

 

어우야~ ㅈ 맛있겠잖아? 어디 그럼 한점 슬쩍~ ㅋㅋㅋ

 

 

이번엔 쌈배추에 양파와 함께 곁들여 쌈 싸먹어 보자.

크와앙~ 냠냠냠......

어? 이봐라! ㅋㅋㅋ 더 맛있다. 필자 식탁에 있는 족발보다 ...... ㅋ

 

 

"짠~ 할까요?" 아...... 원조의 이 목소리 은근히 중독되어 버렸네. ㅁㅊ

 

 

 

막국수가 나왔다. 막국수도 맛있겠는데?

 

 

막국수 나온 의미로 또 한잔 부딪히자! ㅋㅋㅋ

 

 

 

사장님 처음 나온 접시의 막국수를 남은 양념을 더 무쳐줌. ㅋ

손놀림 보소~

 

 

자~ 막국수 맛 한번 볼까나? ㅋ

으음~ 맛 좋고~ ㅋ

 

 

여기 김주연 왕족발 봉덕동점의 계란찜은 폭신 폭신하게 계란탕처럼 국물도 많아서 맛있게 먹었다.

 

 

위생 장갑을 끼고, 족발은 뜯어야 제맛 아니겠나? ㅋ

물고 뜯고 씹고 즐겨라.

 

 

일행이 라면을 주문해서...... 계란을 저리 풀면 국물맛이 변질되는데...... ㅋ

 

 

옆 식탁에도 라면 한그릇 더 올려지고......

 

 

면발 상태 한번 볼까? ㅋ

 

 

잘 먹고 갑니다. 필자의 오른쪽 식탁에 남은 족발을 이제서야 사진으로 확인하다니......

장갑끼고 들고 물고 뜯어야지? 가장 맛있는 건데...... 하...... 아쉽네~

 

반응형